종종 병원을 내원하신 분들 중에서는 상담 중에 아래와 같은 고민들을 말씀해 주시곤 합니다.
절개한 부분부터 멍이 생기기 시작하고 가슴은 붓기 때문에 호흡하는 것도 힘들게 느껴졌던 시기였다. 그래서 가슴에 느낌이 나긴 했지만 아직은 어색하게 느껴지는 시기라서 냉찜질을 꾸준히 하면서 붓기를 빼기 위해 노력이 필요했다. 그리고 냉찜질을 하면 통증도 약간씩 줄어드는 효과가 있었다. 냉찜질이 귀찮다고 안하면 회복기간이 늘어날 수 있어서 이런 부분은 기억하는 게 좋을 것 같다.
알맞은 사이즈의 브라를 입으세요. 너무 작거나 너무 큰 브라를 입으면, 실제 가슴 크기보다 작아 보일 수 있습니다. 가슴을 커 보이게 하기 위해서 너무 큰 브라 대신, 가슴을 올려줄 수 있는 브라를 입으세요. 그리고 사이즈가 맞지 않는 브라는 그냥 불편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브라는 가슴을 납작하게 만들거나 늘어지게 하는 것이 아니라 가슴을 지지해주고 올려줄 수 있어야 합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푸시업 브라는 가슴을 많이 올려주어서 더 크고 꽉 찬 가슴처럼 보이게 해줍니다. 이런 브라를 활용하면 옷을 입을 때, 가슴수술후기 살짝 큰 가슴을 보여주게 하면서 훨씬 더 예뻐 보이게 하는 효과를 즉시 보여줍니다. .
또한, 가슴성형 이후 병원에서 제공하는 사후관리도 반드시 받으며 볼필러 처방받은 약을 잘 챙겨먹으면 구형구축을 예방하는 데에 도움이 되는 부분이다.
제가 한거라곤.. 병원가서 옷 갈아입고..누워서.. 마취..(잠안들거야 다짐한번 해봄) 다짐과 동시에 눈 떠보니 끝나있고 밑에보는데 전에 없던 산 두덩이가 생겼따는 점..?ㅋㅋㅋㅋ
심각한 부작용도 올 수 있으니, 몸에 해로운 영향을 주지 않는 식이요법, 운동, 가슴을 크게 보이는 옷을 입는 등 자연스러운 방법을 찾는 것이 더 좋다.
과도한 다이어트, 출산, 수유 등으로 인해 가슴라인이 전체적으로 처진 분들의 경우 처진 가슴을 끌어올리기 위한 방법의 수술들을 진행하게 됩니다.
제대로 만들어진 필러를 제대로 된 방법으로 주사한다면, 필러가 좋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조언했다.
여기부터 카드가 어딨더라..빨리 결재하고 해야지.. 이 생각말곤 안들음..ㅋㅋㅋㅋㅋ
요즘에는 많은 필러 제조사에서 모노페이직과 바이페이직의 장단점을 결합해, 너무 묽지도, 단단하지도 않은 중간 형태의 필러를 출시하고 있으며, 점성에 따라 여러 제품 라인을 두고 있다. (본 이미지는 기사 내용과 가슴수술후기 관련 없음) 자연 상태의 히알루론산은 분해가 쉽게 이루어져 수일 내에 금세 사라진다. 그래서 히알루론산 필러는 유지기간을 길게 하기 위해 히알루론산에 가교제(加橋劑)를 첨가해 만들어진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가슴성형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볼필러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각각 장단점이 뚜렷하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에 이를 인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단순 의사의 제안에만 의존하는데, 그것보다는 상담 전에 보형물과 수술방법에 대해 기본 정도는 인지하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알고 있어야 의사와 병원을 결정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